파워볼메이저사이트 파워볼 파워볼엔트리 배팅 가족방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부산아이파크가 공격수 한지호와 맞임대로 경남FC 공격수 김승준을 영입했다.

부산은 30일 “경남의 김승준을 한지호와 맞임대로 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계약기간은 6개월 단기다. 공격력을 강화한다는 양 팀의 목적이 맞아 떨어졌다.파워볼사이트

2015년 울산에서 프로 데뷔한 김승준은 K리그 121경기 23골 10도움을 기록했다. 김승준은 각급 연령별 대표팀을 거친 엘리트 공격수다. 빠른 발을 활용한 돌파와 공격에서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부분이 장점으로 꼽힌다.

김승준은 “짧은 시간이지만 부산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도소매·숙박음식점 등 대면 업종서 감소 커
양성평등委 2차 회의..정책 성과·계획 점검

[서울=뉴시스]박주성 기자 = 한국여성노동자회와 전국여성노동조합이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2020년 제4회 임금차별타파의 날 기자회견 중 여성노동자들의 어려움을 표현하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2020.05.18. park7691@newsis.com
[서울=뉴시스]박주성 기자 = 한국여성노동자회와 전국여성노동조합이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2020년 제4회 임금차별타파의 날 기자회견 중 여성노동자들의 어려움을 표현하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2020.05.18. park7691@newsis.com

[서울=뉴시스] 김진아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난달 39만여명이 일자리를 잃은 가운데 31만여명이 임시직 여성 근로자인 것으로 나타났다.동행복권파워볼

고용노동부는 30일 오후 서울 로얄호텔에서 ‘제2차 고용노동부 양성평등위원회’를 열었다.

양성평등위원회는 고용부 양성 평등 정책 관련 주요 사항을 심의하는 기구로 지난해 11월 신설됐다. 고용부 차관과 민간 위원이 공동 위원장을 맡고 정부위원 4인과 노사단체·여성계·학계 등 외부 민간위원 10인 등 총 15인이 참여하고 있다.

성재민 한국노동연구원 박사가 발표한 ‘코로나19가 여성고용에 미치는 영향’에 따르면 지난 5월 전년 동월 대비 전체 취업자는 39만3000명이 감소했다. 이 가운데 여성 임시직근로자가 차지하는 비중은 31만5000명에 달했다.

업종별로는 도소매·숙박음식점·교육서비스업 등 대면 업종에서의 여성 근로자 고용 감소가 컸다.

성 박사는 “코로나19 위기 전까지 여성의 경제활동 활성화 흐름이 장기간 나타나고 있어 위기를 벗어나면 남성보다 여성의 고용 회복력이 상대적으로 나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고용부가 지난해 추진했던 양성 평등 정책 성과와 향후 추진 계획, 관련 홍보물에 대한 성차별 요소 점검 등도 이뤄졌다.

고용부는 이날 논의된 결과를 바탕으로 ‘성평등 홍보물 제작 가이드라인(안)’을 마련하고 8월부터 제작되는 홍보물에 적용할 계획이다.

임서정 고용부 차관은 “일자리 문제는 국민의 삶에 직접적 영향을 미치는 만큼 양성평등위원회가 노동시장 성차별을 해소하고, 양성 평등이라는 가치가 노동 시장에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중요한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장재원 미래통합당 의원
장재원 미래통합당 의원

[서울경제] 장재원 미래통합당 의원이 30일 “어제가 (국회 복귀의) 골든타임이었다”며 지도부의 개원 협상 전략을 비판했다.

장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서 “이제 우리는 어떡해야 하나. 강경투쟁? 복귀? 보이콧? 결국 우리가 볼 때는 당당한 모습으로, 다른 사람이 볼 때는 빈손으로 국회에 들어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적었다.이어 “빈손으로 복귀하는 것보다는 상임위 7개, 국정조사와 청문회를 받고 복귀하는 것이 그나마 그림이 나았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장 의원은 “협상론을 주장한 사람으로서 무척 안타깝다. 끝없는 강경론은 막다른 골목을 만난다. 투쟁은 수단일 뿐”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서생적 문제의식과 상인적 현실감각’ 어록에 빗대 “힘없는 서생은 국민들께 해 드릴 것이 없다. 서생의 문제의식을 상인 정신으로 돌파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가 더불어민주당에 상임위 몇 개 적선하듯 던져줄 그 날을 위해 분루를 삼키고 오늘을 인내해야 한다. 세련되게 독해져야 하겠다”고 했다.

지난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9' 에서 관람객들이 삼성전자의 QLED 8K TV를 살펴보고 있다. 삼성전자는 2017년 QLED TV 출시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 글로벌 540만대 누적 판매를 기록, 제품 면적으로 환산시 5.478km²(약 166만평), 여의도 면적의 2배 크기라고 덧붙였다. (삼성전자 제공) 2019.9.22/뉴스1 © News1 유승관 기자
지난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9’ 에서 관람객들이 삼성전자의 QLED 8K TV를 살펴보고 있다. 삼성전자는 2017년 QLED TV 출시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 글로벌 540만대 누적 판매를 기록, 제품 면적으로 환산시 5.478km²(약 166만평), 여의도 면적의 2배 크기라고 덧붙였다. (삼성전자 제공) 2019.9.22/뉴스1 © News1 유승관 기자

(서울=뉴스1) 권구용 기자 = 삼성전자가 오는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국제가전전시회) 2020에 불참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내부 회의를 통해 전시회에 참여하지 않기로 하고 이를 주최측에 통보했다.

IFA는 미국의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와 스페인 MWC(Mobile World Congress)와 함께 세계 3대 가전·IT 박람회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앞서 주최 측이 전시 일정과 규모를 축소해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의 상황을 고려해 올해 IFA에 참가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면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콘퍼런스나 해외 법인 차원의 소규모 활동은 진행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신인선이 ‘더 쇼’에서 신곡 ‘신선해’ 무대를 선보인다.파워볼사이트

오늘(3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버라이어티 글로벌 음악쇼 SBS MTV ‘더 쇼’에 신인선이 출연한다.

이날 ‘THE TROT Stage’에 출연하는 신인선은 보고만 있어도 밝은 기운이 느껴지는 신곡 ‘신선해(Fresh)’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선해’는 한 곡에 다섯 장르라는 독특함을 매력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신인선은 ‘신선해’ 무대를 통해 유쾌한 에너지를 무한 발산해 트로트 팬들을 물론 아이돌 팬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는 “신인선의 신곡 ‘신선해’ 무대를 ‘더 쇼’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돌이 주를 이룬 음악 방송에 출격하며 트로트 계의 아이돌로 활약을 이어갈 신인선의 무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더위와 장마의 찝찝함을 날릴 신인선의 ‘신선해’ 무대는 오늘(30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SBS MTV ‘더 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더 쇼’에는 엔플라잉(N.Flying) ‘아 진짜요. (Oh really.)’, IZ*ONE(아이즈원)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 위키미키(Weki Meki) ‘OOPSY’, 다이아 ‘감싸줄게요’, 네이처(NATURE) ‘어린 애 (Girls)’, A.C.E(에이스) ‘편지를 써 (Stand by you)’, CRAVITY ‘Cloud 9’, 보이스퍼 ‘그날’, 골든차일드 ‘훅 들어와 (OMG) + ONE (Lucid Dream)’, D1CE ‘너를 그린다’, E’LAST ‘기사의 맹세’, 나다(NADA) ‘내 몸 (My Body)’, AWEEK(어위크) ‘말해뭐해 (1.4.3)’, W24(더블유투웬티포) ‘좋아해요’, 3YE(써드아이) ‘YESSIR’ 무대가 공개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